허웅 열애설 이솜 장미인애 도대체 무슨 관계? - 건강한 상식

허웅 열애설 이솜 장미인애 도대체 무슨 관계?

2021. 7. 8. 22:29

허웅 열애설 이솜 장미인애 도대체 무슨 관계?

 

허웅 이솜


“이솜4”/이솜6

 

   예전에 허웅은 배우 장미인애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었습니다. 장미인애 측에서 강력히 부인한 적이 있었지요.

 

   허웅 연관 검색어에 허웅 이솜이 뜹니다. 이 또한 루머에 의한 열애설인데요. 한때 허웅 갤러리에서 나온 루머인데, 허웅 선수의 예전 여자 친구 이름이 이솜이라는 것이지요. 여러분이 알고 있는 배우 이솜이 아닙니다. 일반인이고 동명이인인 거지요. 

 

이솜8“이솜10”style=
“이솜12”“이솜14”
“이솜16”

허웅 여자친구


   허웅은 배우 이솜과 장미인애와의 열애설이 있었지만 현재는 여자 친구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2019년 유튜브 루키 더 바스켓에서 인터뷰 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인터뷰에서 연하의 여자친구를 만나고 있다고 한적이 있습니다.

 

한편 허웅은 한 인터뷰에서 그의 이상형은 청순하고 이해심 많은 착한 사람을 선호한다고 한 바 있습니다.

 

허웅 군대


허웅은 상무로 군대를 다녀왔습니다.

2017, 2018 시즌 KBL D리그에서 신협에서 상무로 뛰었습니다.

 

허웅 갤러리 아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heoung

 

 

허웅 인스타 아래

https://www.instagram.com/heou3_/

 

허웅 장미인애


   허웅과 장미인애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에 의해 연인 사이가 아닌가 하는 의심을 받게 되는데요. 시간은 다르지만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장미인애2”

 

   네티즌에 의해 허웅과 장미인애의 열애설이 터지자 허웅의 아버지인 허재 당시 농구 국가 대표팀 감동이 직접 나서 열애설을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장미인애4”

 

   허재는 아들이 지인과 함께 장미인애와 몇 차례 어울렸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열애라고 할 만한 사이는 아니다고 밝혔고요. 열애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며, 그렇게 되도록 놔두지도 않았을 것이라고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장미인애6”/“장미인애8”.png

   허재 감독은 배우 장미인애가 마음애 들지 않았던 걸까요..? 나이 차이가 10살이나 나서 그랬던 건지..

 

 

   허훈이 한 프로에서 허웅과 장미인애의 열애설에데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허웅에 대한 악플을 장미인애가 안타깝게 생각하여 대응한 것이 오해를 불렀던 것 같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장미인애10”

 

   당시 장미인애 측에서도 관련 보도에 "현재 군 복무 중이신 허웅 선수와 추측성 기사를 내주셔서 제가 다시 한번 조용히 저 나름대로의 고충이 있지만 실검에 오르게 되었네요. 순수하게 그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사실관계를 떠나 추측성 기사를 더 이상 자제 부탁드립니다"라며 "그만 이용해주세요 저는 잘못 살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저와 군 복무 중이신 그분께 가족들에게도 피해 가는 일이 없길 바라며 제 공식입장을 이렇게라도 글 올립니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허웅 유튜브


   허웅 유튜브는 코 삼부자라고 해서 허웅 허훈 허재 부자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구독자 13만 명 정도이며, 먹방 일상생활 집 공개 등 친근한 콘셉트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코삼부자2”

허웅 안 싸우면 다행이야


허웅 허훈 허재 부자가 MBC 예능 프로에 출연했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37회부터 보실 수 있습니다. 

 

“코삼부자4”/“코삼부자6”

 

   허재 삼부자는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서 눈물 나는 부성애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허재는 허웅 허훈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허웅과 허훈이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

 

“코삼부자8”
“코삼부자10”“코삼부자12”
“코삼부자14”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