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밴드5 개봉기 및 간단소개(시계배경 설정) - 건강한 상식

샤오미 미밴드5 개봉기 및 간단소개(시계배경 설정)

2021. 2. 7. 23:42

샤오미에서 국내 정식 발매한 한글판 미밴드5 구매한 이유?

    요즘 스마트워치 하나정도는 손목에 착용하고 다니는걸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저도 며칠 전 하나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운동할 때 특히 주로 마라톤 연습할 때 사용하려고 열심히 후기들 찾아보고 비교해보면서 샤오미 미밴드5를 구매했어요. 

 

    제가 생각했을때 샤오미 미밴드5 만큼의 가성비를 가진 제품이 있을까 해요.. 저는 쿠*에서 3만 원 초반에 구매했는데 배송도 엄청 빨랐어요. 금요일에 결제하고 배송 시작되더니 토요일 낮에 배송이 되었더라고요. 제품 받고 이리저리 확인하고 착용해서 돌아다녀도 보고, 러닝도 해보고 기록은 잘 되는지 동기화는 문제없는지 꼼꼼히 확인했어요. 

 

샤오미 미밴드5 진짜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운동할 때 너무 좋아요. 가볍기도 하고, 비싼 GPS 달린 다른 스마트워치보다 훨씬 만족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박스 개봉기 및 구성품

 

    미밴드5 숫자 5가 큼직하게 보이네요. 국내 정식 K마크를 달고 출시했어요. 

 

 

    박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미밴드5가 시계랑 손목밴드가 끼워져 있는 상태로 포장되어 있어요.

전작인 미밴드4에 비해 이번에 변경된 충전방식이 마그네틱 형식으로 바뀌었어요. 마치 애플 맥북의 맥세이프를 떠올리게 되더라고요.

이방식은 정말 바꾸길 잘했다고 칭찬합니다. 

 

 

     국내 출시된 중국 제품으로서 당당히 K인증을 받았다고 스티커까지 동봉되어 있네요.

 

 

    미밴드5는 역시 검은색 생상의 손목밴드가 제일 이쁘네요. 다른 화려한 색상의 밴드보다 기본적이고 무난한 검정 타입의 밴드가 깔끔하고 보기도 좋아요. 실리콘 재질이라 착용감도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 운동 목적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가죽 재질의 밴드보다 실리콘이 손목 착용감이 훨씬 좋더라고요. 

 

 

간단 사용 및 시계 배경화면 설정 팁

    하루정도 사용한 후기로는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샤오미 미밴드5를 착용하고 잠을 잤더니 수면 측정 기능이 있던걸 알았네요. 놀라워라.. 지난밤에 깊은 수면이 겨우 34분 정도이고, 잠에서 깨기 전까진 얕은 수면으로 잠을 잤나 봅니다. 신기하네요..

 

    아래에 보시면 스트레스 지수가 61 정도로 나오네요. 지수가 100이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뜻이라고 하니 일전 저는 평온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듯합니다.

 

 

    어플 스토어에서 샤오미 미밴드5의 시계배경화면을 설정할 수 있어요. 아래의 "Photo Watch Face"의 마음에 드는 Custom을 선택하면 맞춤형 배경에서 현재 휴대폰에 있는 사진 또는 직접 찍은 사진으로 설정할 수 있는데, 저는 귀여운 라이언으로 설정해 보았어요.

 

 

 

샤오미 미밴드5

기본 사양

제품 명칭 : 특정출력무선기기(무선데이터통신시스템용 무선기기)

제품 모델 : XMSH10HM

본체 무게 : 11.9g

본체 크기 : 47.2 x 18.5 x 12.4 mm

손목밴드 재질 : 열 가소성 엘라스토머

밴드 버클 재료 : 알루미늄 합금

조절 가능한 길이 : 155-219mm

지원 시스템 : Android 5.0 또는 iOS 10.0이상

신청인 : 쿠팡 주식회사

배터리 용량 : 125mAh

배터리 유형 :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

입력 전압 : DC 5.0V

입력 전류 : 20mA MAX

방수 등급 : 5ATM

작동 온도 : 0℃~45

무선 연결 : 블루투스 5.0 BLE ver.

 

이상 샤오미 미밴드5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 소개해 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